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2024 K-BPI'에서 비타민 부문 1위 달성

기사승인 2024.03.28  15:46:09

공유
default_news_ad2

- 런칭 약 1년 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병 돌파

▲ 종근당건강 아임비타가 '2024 K-BPI'에서 비타민 부문 1위를 달성했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4년도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종근당건강의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가 비타민 부문에서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소비 생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을 조사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아임비타'는 이번 조사에서 전 평가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비타민 산업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종근당건강의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는 '당신이 찾던 진정한 비타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력 제품인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액상, 캡슐, 정제 3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된 올인원 멀티비타민으로, 비타민 10종에 미네랄 7종, 베타카로틴 등 18종의 영양소를 담고 있다. 특히 DSM사의 유럽산 비타민만을 100% 사용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특히 ‘에너지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B군을 최대 4,000% 고함량으로 함유해 지친 현대인의 체력 충전을 돕는다. 런칭 약 1년 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병을 돌파하며 '1초 비타민'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종근당건강 아임비타 관계자는 "아임비타는 현대인들의 바쁜 생활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고안된 비타민 브랜드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성원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타민 산업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라며, “많은 사랑을 주신 만큼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제품의 품질과 가치를 올리는 데 집중하겠다”라고 전했다.

종근당건강 아임비타가 비타민 부문 1위를 차지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9년에 시작한 국내 최초의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로, 국내 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하고 글로벌 브랜드 개발과 육성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