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주식회사 건강을향한지도, TV 조선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 관절보궁 프리미엄 PPL 진행

기사승인 2024.03.28  09:00:26

공유
default_news_ad2
▲ 주식회사 건강을향한지도가 TV 조선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 PPL을 진행했다.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관절 및 연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주식회사 건강을향한지도(대표이사 고양필)가 27일 방영된 TV 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 PPL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TV조선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는 세상 누구보다 가깝지만 때론 세상 누구보다 멀게만 느껴지는 아빠와 딸이 가슴속 앙금을 털어놓고 서로를 이해하고 용서하는 시간을 갖는 이야기를 다룬 리얼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주식회사 건강을향한지도는 관절 및 연골 건강기능식품인 관절보궁 프리미엄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트로트 가수 김연자를 모델로 내세우고 있다.

해당 제품은 액상형 ‘보’와 정제형 ‘궁’으로 구성되어 있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주원료 MSM 외에도 부원료로 17가지 전통 원료, 홍삼 사포닌의 핵심 성분인 Rg3와 최종 대사물질 Compound-K를 대폭 함유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또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N-아세틸글루코사민, 아연, 칼슘,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함유했다. 이와 함께 보스웰리아추출물, 초록입홍합분말, 로즈힙분말을 비롯해 소 연골 분말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주식회사 건강을향한지도 관계자는 “TV 조선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에 PPL 진행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음을 느끼고 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및 개발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맞춘 제품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