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키니랩, ‘다이어트 봄격시작’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실시

기사승인 2024.03.27  09:00:45

공유
default_news_ad2

- 27일 저녁 9시 시작…적립 혜택, 쿠폰 등 증정

▲ 스키니랩이 ‘다이어트 봄격시작’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실시한다. (사진=스키니랩)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헬스밸런스(대표 조원희)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다이어트 봄격시작’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키니랩은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은 27일 저녁 9시부터 진행한다.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철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 ▲스키니랩 가르시니아 등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는 2024년 스키니랩에서 새롭게 선보인 다이어트 제품으로, 13여 년 연구 끝에 국내에 출시된 다이어트 신소재 ‘다이글로메라’를 함유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울러 27일 단 하루 동안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대 2,000원대까지 적립할 수 있는 네이버 페이 두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스키니랩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라운지 가입 시 쇼핑 라이브 중 사용할 수 있는 상품 중복 쿠폰 5천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1시간 동안 구매 인증 시 네이버 포인트 5,000원(선착순, 30명)을 지급하며, 스키니랩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라운지를 가입한 고객이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기면 구매 상품을 2배로 증정하는 더블 증정(추첨, 5명) 혜택을 제공한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봄 내음이 물씬 나는 요즘 얇아진 옷차림에 걱정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스키니랩의 신상 다이어트뿐 아니라 스테디셀러까지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으니 스키니랩과 함께 봄맞이 다이어트 알차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키니랩의 쇼핑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