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CJ온스타일서 ‘전체 매진 100회’ 기록

기사승인 2021.07.19  14:27:05

공유
default_news_ad2

- 19일 오후 8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서 방송 예정

▲ 제공=프롬바이오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의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가 지난 14일 CJ온스타일에서 전체 매진을 달성했다. 론칭 이후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해당 제품은 이번 방송으로 총 100회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2016년부터 2021년 6월까지 1400억원의 홈쇼핑 누적 매출액을 기록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이날 방송 종료를 앞두고 전체 물량이 매진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이번 방송은 신규고객의 주문 비중이 48%를 차지하는 등 보스웰리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음을 알 수 있었다.

프롬바이오의 ‘관절건강엔 보스웰리아’는 하루 2정으로 간편하게 관절 및 연골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프롬바이오만의 개별인정형 원료다.

100회 전체 매진을 기념해 19일 오후 8시 4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에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만 최초로 10개월 분 구매 시 15일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10개월 분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개월 분을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는 출시 직후부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재구매율 또한 높은 프롬바이오의 대표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구성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검,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 등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자연 유래 성분의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를 런칭하며 사업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