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유아화장품 큐어베이비, 안심 여름 케어 세트 포함한 1+1 이벤트

기사승인 2021.07.27  09:00:12

공유
default_news_ad2

- 이벤트 기간 내 수익금 일부는 지역위기 아동 지원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연일 계속 되는 뙤약볕과 덥고 습한 날씨로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안심 여름 케어 세트를 포함한 전 품목 1+1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큐어베이비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기부 캠페인’ 이벤트로 안심 여름 케어 세트 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1+1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수익금 일부는 지역위기 아동을 돕는 데 사용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1일 오전 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큐어베이비 안심 여름 케어 세트의 아기수딩젤은 시원한 쿨링감과 진정보습 성분을 함유했다. 베이비로션은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돼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

아기바스앤샴푸는 식물성 계면활성제 함유했으며 약산성바디워시로 피부 자극 최소화했다. 아기선크림과 유아선스틱은 무기자차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을 도와준다.

키즈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지난 30여 년간 제품을 개발해왔다. EWG 그린 등급 성분, 논란 성분 20가지 무첨가 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등 엄선된 성분을 함유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이러한 바탕으로 해당브랜드는 ‘2021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 ‘2021 한국 최고 브랜드가치&혁신기업 대상(KBBVA)’에서 아기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2021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유아화장품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 큐어베이비는 신세계 하남 아쿠아필드와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 입점했다. 그 외에 온누리약국의 ‘온누리 스토어’에도 공식 입점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기부 캠페인’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금액을 돌려주는 ‘기부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큐어베이비 인스타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