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디에센셜 ‘데이팩’, ‘배우 이이경’ 4년 연속 광고 모델로 계약 연장

기사승인 2024.06.19  03:00:48

공유
default_news_ad2
▲ 데이팩이 배우 이이경을 4년 연속 광고 모델로 계약 연장했다. (사진=디에센셜)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디에센셜 ‘데이팩’이 ‘배우 이이경’과 4년 연속 광고모델 계약 연장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에센셜에서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데이팩’ 론칭 초반부터 ‘배우 이이경’과 함께하며 힘차고 건강한 이미지를 쌓아오고 있다.

데이팩에서는 평소에 간편하게 기본 건강을 챙기는 ‘데이팩 올인원(멀티비타민, rTG오메가3, 유산균, 루테인 등 24중 복합 기능성)’을 필두로 직장인 맞춤 ‘데이팩 에너지(밀크씨슬, 비타민B군, 루테인)’ 등 멀티팩형 건강기능식품 뿐만 아니라 올 한 해에만 비타민B군 5000% 포함된 고함량 이중제형(액상+캡슐) 비타민 ‘데이팩 올인원 멀티비타민 이뮨샷’을 비롯해 200배 농축 유기농 알로에 겔이 함유된 ‘데이팩 이뮨젤리’, 아르기닌 특유의 신맛을 개선한 허니자몽맛 ‘데이팩 아르기닌 어웨이크 스틱’, 역가수치 60만 unit을 초과하는 ‘데이팩 공복효소’ 등을 잇따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디에센셜 데이팩에서는 배우 이이경과 4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을 기념해 공식 판매처에서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디에센셜 관계자는 “데이팩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종합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향하여 발돋움을 하는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하루에 딱 한번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들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