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엘가닉, 말기암 극복한 자연치유 내용 담은 도서 증정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3.06.02  16:28:29

공유
default_news_ad2

- 주마니아, '말기 암 진단 10년, 건강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증정

▲ 엘가닉이 말기암을 극복한 주마니아 작가의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엘가닉)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암환자 관리용품 전문 기업 엘가닉은 ‘희망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말기암을 극복한 주마니아 작가의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2일까지 진행한다.

암세포가 전신에 퍼져 신장암 말기 시한부 판정을 받았던 작가 주마니아는 철저한 자기 관리와 건강한 식이요법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화학 제품으로 인한 경피독을 차단하기 위해 자연유래성분 제품을 사용하고 체온을 높이기 위한 온열요법을 꾸준히 했다고 밝혔다. 말기암을 완치하여 암 선고 후 10년이 지난 지금까지 건강하게 살고 있다.

작가는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해온 다양한 방법과 마음가짐 등을 정리한 책을 최근 출간했다. 엘가닉은 암환자들에게 희망과 도움을 주기 위해 6월 엘가닉 희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도서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또 엘가닉몰에서 판매하는 캔케어와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인 오로라 메가팩 비타민C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엘가닉 관계자는 “주마니아 작가는 암환자들 사이에서 말기암을 극복하고 건강을 되찾은 희망의 아이콘”이라며, “작가의 책은 암환자는 물론 일반인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과 마음가짐을 알 수 있는 유익한 도서이기에 엘가닉에서 추천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엘가닉은 자연유래성분으로 제조한 전문 제품 캔케어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또 식약처 인증을 받은 고함량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인 오로라 비타민C를 정식 유통하고 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