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함소아제약, ‘함소아 키온 스텝2’ 출시

기사승인 2023.01.20  11:32:56

공유
default_news_ad2

- 작은 사이즈의 목 넘김 쉬운 정제 타입으로 아이들의 섭취 편의성 높여

▲ 함소아 키온 스텝2. (사진=함소아제약)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성장기 바른 성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함소아 키온’에 이어 초등 고학년부터 청소년이 섭취할 수 있는 ‘함소아 키온 스텝2’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신제품은 23년 함소아 한의원의 어린이 바른 성장 노하우를 한 팩에 농축한 제품이다. 한의학 전문가뿐만 아니라 영양학, 약학 전문가가 설계에 참여했고, 함소아의 특허성분 ‘함소아녹각오미자유래칼슘’, ‘삼채뿌리농축분말’을 함유했다.

또 유청칼슘과 해조칼슘뿐만 아니라 함소아의 기술로 탄생한 녹각오미자유래칼슘을 함유했다. 함소아녹각오미자유래칼슘은 녹각을 초미세분말로 분쇄해 얻은 칼슘에 국산 오미자 농축액을 코팅시켜 만들었다. 현재 특허출원을 완료한 상태다(출원번호 10-2022-0118296).

해당 제품은 생애 중 가장 많은 칼슘을 요구하는 11세 이상 성장기 청소년을 위해 흡수율을 높인 칼슘을 적용한 제품으로 출시했다.

목 넘김이 편안한 정제 타입으로 함소아에서 자체 개발한 몰드를 활용해 씨앗을 형상화하고 새싹처럼 쑥쑥 크는 이미지를 담았다. 또 1일 1포씩 섭취 가능한 멀티팩 포장이 특징이다. 초등 고학년으로 올라가면서 학교생활과 학원, 공부, 다양한 활동으로 더욱 바쁜 아이가 간편하게 휴대하여 쉽게 영양을 채울 수 있도록 제조했다.

업체 측은 ‘함소아 키온 스텝2’를 출시하면서 기존 함소아 키온은 ‘함소아 키온 스텝1’으로 명칭을 바꾸고, 바른 성장을 위한 키온 라인업을 구축했다. 정제를 삼키기 어려운 초등 저학년 아이들은 ‘함소아 키온 스텝1’ 섭취를 권장한다. 

함소아제약 장성희 개발본부장은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함소아에서 키온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함소아 키온 스텝2는 그동안 함소아에서 연구개발한 녹각오미자유래칼슘을 적용하여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더욱 서포트할 것으로 기대한다. 함소아 라인업으로 아이들의 바른 성장 골든타임 스위치를 ‘ON’, 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 함소아제약은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어린이의 올바른 성장을 위한 제품군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며, 전문가의 설계, 원료와 배합 노하우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