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비밀식,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단백면’ 3종 출시

기사승인 2022.12.02  10:51:53

공유
default_news_ad2

- 리얼 단백면, 들기름 단백면, 단백 파스타면으로 구성

 

▲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단백면’ 3종. (사진=비밀식)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비밀식’이 100% 식물성 완두 단백을 활용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고단백면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내 몸에 이로운 한 끼(benefit+meal)’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시작한 비밀식은 건강하고 균형잡힌 식문화를 제공하고자 하는 푸드테크 기업이다.

올해 새로 선보이는 단백면 시리즈 3종은 다양한 소스와 잘 어울리는 ‘리얼 단백면’, 고소한 들기름 소스를 함유한 ‘들기름 단백면’, 파스타와 어울리는 넓고 쫄깃한 ‘단백 파스타면’으로 구성했다.

면을 끊지 못하는 다이어터, 운동 후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소비자, 당 조절이 필요하거나 비건식을 하는 소비자까지 다양한 소비자군이 활용할 수 있다.

‘단백면’은 면에 함유한 밀가루 중심의 탄수화물을 식물성 완두 단백질로 대체해 개발했다. 리얼 단백면의 경우 면 1인분(125g)당 식물성 단백질 30g을 함유해 하루 평균 성인 단백질 권장량 60%을 충족하는 풍부한 단백질을 한 끼에 섭취할 수 있다.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완두 단백을 사용해 유당을 함유하지 않았다. 유당 불내증으로부터 안심하고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단백질 대체식품으로 적합하다.

 

▲ 단백면으로 다양한 면요리를 할 수 있다. (사진=비밀식)

 

또 두부면의 단점을 보완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단백면은 다양한 소스들을 활용하여 파스타, 자장면, 비빔면, 국수 등의 요리로 활용할 수 있다.

식단 관리를 하면서도 면 요리를 끊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면을 섭취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고, 간편하면서도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밀식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식품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식문화 패러다임을 이끌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