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광동 경옥고’ 카카오톡 채널 오픈, 카톡 채널만의 임영웅 사진 전격 공개

기사승인 2022.05.27  11:00:16

공유
default_news_ad2

- 6월 3일부터 일주일에 두 장씩 임영웅 사진 12장 순차적 공개

▲ 이미지 제공=광동제약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동의보감 처방에 기반한 자양강장제 ‘광동 경옥고’ 소비자들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공식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카톡 채널에서 만날 수 있는 가수 임영웅의 사진과 메시지를 선보인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팬층을 중심으로 알려지고 있다. 오는 6월 3일부터 일주일에 두 장씩 임영웅의 사진을 공개 예정이다. 총 12장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임영웅의 시그니처 포즈 등 다양한 앵글과 표정으로 구성했다. 사진과 함께 공개하는 메시지는 '건행하세요' '귀한 당신이니까' 등 팬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내용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광동제약은 이와 함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광동 경옥고의 효능·효과와 브랜드 소식 등을 알리는 콘텐츠도 제공한다. '귀한 회복력'을 소개하는 임영웅의 광고가 나간 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소식에 대한 문의도 많아졌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광동 경옥고의 브랜드 스토리를 보여주는 SNS, 기사 등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이 놓쳤던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톡으로 제공되는 제품 홍보 콘텐츠들은 제약협회의 광고심의를 받은 후 전송 된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광동 경옥고의 모델로 임영웅이 선정된 뒤 팬층의 폭발적인 관심과 지지가 이어지고 있다"며 "카카오톡 채널의 다양한 임영웅 사진 공개는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콘텐츠"라고 말했다.

광동 경옥고 채널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광동 경옥고'를 검색해서 채널을 추가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이후 채팅 메시지 창에서 매달 발송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 이미지 제공=광동제약

 

한편, 광동 경옥고는 동의보감을 통해 전해지는 한방 처방을 GMP 설비 등을 통해 생산하는 일반의약품이다. 의약품 허가 제품은 약국에서만 구입 가능하며 약사의 복약지도에 따라 구할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일부 온라인을 통해 광동 경옥고를 구하려는 시도가 있었던 것으로 인지했으나 이는 약사법 제44조 위반에 따른 불법으로 처벌을 받을 수 있다. 가품 우려도 있어 공식 판매처인 약국에서 구매가 필요하다.

식약처로부터 허가 받은 효능효과는 병중병후, 허약체질, 육체피로, 권태, 갱년기 장애 등의 자양강장이다. 인삼, 복령, 생지황, 꿀 4가지 약재를 배합한 후 120시간 동안 증숙 하는 과정을 거쳐 제조한 한방의약품이자 일반의약품이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