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락토핏, “락토핏송 부르고 광고모델 되자!”…총 1억 원의 모델료 지급

기사승인 2021.11.30  10:34:19

공유
default_news_ad2

- 10개의 우수작 선정, 실제 광고 집행 계획

▲ 락토핏 이벤트 안내 포스터. (제공=종근당건강)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신규 TVCF를 선보였다. 락토핏은 2021 건강기능식품협회 소비자 실태조사 기준 구매율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광고는 “이유는 달라도 선택은 역시 락토핏”이라는 메인 슬로건을 내세웠다. 락토핏을 즐기는 다양한 사람의 모습을 그려냄과 동시에 아기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이 해당 제품을 섭취하는 다양한 이유를 조명한다.

광고 속 다양한 고객들은 ▲80년 전통의 발효기술 기반 유산균 업체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믿으니까 락토핏”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먹으니 “맛있어서 락토핏” ▲분말형 스틱포 제형으로 고객 휴대 편의성 측면에서도 “어디서나 락토핏” ▲유산균 브랜드로서 가장 기본적인 락토핏의 기능인 “장건강엔 락토핏” 이라는 내용으로 락토핏 선택의 이유를 말한다.

락토핏은 이번 신규 광고 온에어와 함께, 광고 속 '선택의 이유'에 관해 응모받는 소비자 참여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만의 락토핏송 부르고 광고모델 되자” 캠페인은 락토핏 선택의 이유를 락토핏송 가사로 만들어 노래를 부르는 영상 응모 캠페인이다. 락토핏을 구매하거나 섭취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영상 중 내부 심사에 따라 우수작을 선정해 실제 광고로 집행할 계획이다. 선정된 10개의 우수작에는 모델료 및 상금의 일환으로 총 1억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락토핏 관계자는 “신규 TVCF 런칭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락토핏을 사랑하는 이유에 대해 공감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고객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락토핏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관련 정보는 포털 사이트 내 락토핏 이벤트를 검색하면 된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