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LG전자 렌탈케어코리아, LG정수기렌탈 및 공기청정기 7월 마지막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1.07.26  00:01:15

공유
default_news_ad2

- 렌탈 고객에 자전거, 물걸레청소기, 비데, 커피머신 등 사은품 증정

▲ 제공=LG전자 정수기렌탈 공식판매점 렌탈케어코리아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LG전자 정수기렌탈 공식인증점 ‘렌탈케어코리아’에서는 엘지퓨리케어 정수기렌탈, 공기청정기렌탈 제품의 요금면제 및 사은품증정 7월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혜택은 7월 31일까지 신청 및 8월 10일까지 설치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LG정수기렌탈 이벤트로는 듀얼빌트인 정수기렌탈 시 최대 6개월 요금면제, LG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WD503ACB, WD503AGB) 제품은 2천원 추가 요금할인을 적용한다. 상하좌우정수기 전모델 렌탈 시 모바일상품권 10만원과 3개월 요금면제, 스윙정수기렌탈 시 5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LG퓨리케어정수기는 100% 직수형정수기다. 냉정수기/냉온정수기렌탈 제품을 성능과 가격 등을 비교해 정수기렌탈 신청이 가능하다.

LG공기청정기렌탈 알파 모델이 출시된 가운데 소비자의 사용 환경에 따라 일반형, 펫모델, 알파 공기청정기렌탈 모델로 선택이 가능하다. 알파 공기청정기(AS351NNFR, AS351NBFR, AS201NNFR, AS201NBFR) 전 모델 렌탈 시 3개월 요금면제 및 무빙휠을 지급한다. 35평형 알파공기청정기에는 5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LG건조기렌탈 전 모델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16키로 제품은 100도씨 트루스팀으로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 6종을 99.9% 제거해준다. 제품별 최대 5천원 요금인하 프로모션을 적용한다.

LG스타일러렌탈 제품의 경우 제품별 최대 5천원 요금인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년마다 급배수통 교체, 코팅 및 광택서비스, 향기시트 무상증정, 토탈 클릭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식기세척기렌탈 시 3만원 및 LG인덕션렌탈 시 3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렌탈 패키지 이용 시 5만원 상품권을 추가 지급한다. 또 얼음정수기냉장고 렌탈 시에도 모바일상품권 10만원 권을 증정한다.

가족힐링용 LG힐링미 안마의자렌탈 제품의 경우 요금할인 및 LG가전 결합 최대 1만원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공식판매몰 ‘렌탈케어코리아’에서는 생활가전 및 주방가전 제품들을 소비자의 취향 및 가격비교를 해 다양한 제품을 케어솔루션 받을 수 있다. 렌탈 고객에게는 자전거, 물걸레청소기, 비데, 커피머신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수기렌탈 가격비교 등 이벤트 정보는 LG전자 공식인증점 ‘렌탈케어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