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올리고, “올리고 마스터 홈체험서비스 강화”

기사승인 2021.07.19  17:37:57

공유
default_news_ad2

- 3일간 무료 체험 혜택 제공

▲ 제공=올리고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메디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올리고(ALLYGO)가 무더위 속 건강 관리를 위한 고주파 통증완화 의료기기 ‘올리고365’의 올리고 마스터 홈체험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고주파가 몸 속 깊숙이 침투해 39~42℃ 지속적인 심부열을 발생시켜 온열로 어깨, 허리, 무릎, 다리 등 전신 통증을 완화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다.

집에서도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게 감각적인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무더위에 외출을 자제하는 고객을 위해 해당 브랜드의 특화 서비스인 올리고 마스터(올마)의 홈 체험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올리고365는 현재 TV홈쇼핑 전 채널을 통해 방송하면서 3일간 무료 체험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상담 문의가 증가하면서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개인 맞춤형 올마 케어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브랜드 측은 본사에서 교육한 전문 컨설턴트 올리고 마스터의 역량 강화와 인원 보강을 위해 ‘2021 상반기 올마 교육’을 월 2~3회 진행하고 있다. 교육을 수료한 올마는 고객을 1:1로 케어하게 된다.

올마는 제품을 구매하기 전 소비자가 충분히 경험해 볼 수 있게 직접 방문해 제품 정보와 개인의 몸 상태에 맞는 사용법을 알려 준다.

 

▲ 제공=올리고

 

또 가정 방문이 여의치 않은 고객은 올리고 마스터가 상주해 있는 브랜드 체험관인 올리고 스토어를 방문할 수도 있다. 서울 강남 본점, 제주점, 부산점, 청주점 등이 있으며 방문 시 1:1로 상담을 받으며 무료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올리고365는 오는 20일 CJ 온스타일 밤 11시 55분 8차 방송, 22일 SK스토아 오전 6시 36분 방송이 예정돼 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