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영진의 비뇨기과 썰전] 여성을 행복하게 하는 남성의 보물 6가지

기사승인 2020.12.04  14:50:53

공유
default_news_ad2

- 2020년 12월호 102p

【건강다이제스트 | 대구코넬비뇨기과 이영진 원장】

6가지 보물을 가진 남성이 여자를 행복하게 해줄 수 있다는 말이 있다. 그런데 문제는 1~2개를 가진 남성은 많아도 6개 모두를 가진 남성은 거의 없거나 드물다는 데 있다.

도대체 남성이 가지고 있다는 6가지 보물은 뭘까? 지금부터 그 비밀을 밝혀본다. 혹시 나는 몇 개를 가지고 있는지 체크하면서 이 글을 읽어보자.

 

 

성관계 시 여성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남성의 보물은 크게 6가지다.

첫 번째 보물은, 부드러워야 한다는 것이다. 

성관계를 할 때 절대 거칠어서는 안 된다. 애무를 할 때도 부드러워야 하고, 성관계를 할 때도 부드러워야 한다. 평상시에 거친 남성미를 뿜뿜 내뿜는다 해도 성관계를 할 때는 금물이다. 어떤 경우에도 부드러움을 유지해야 하는 것이 6가지 보물 중에 첫 번째 보물이다.

​두 번째 보물은, 느긋해야 한다는 것이다. 

절대 조급하면 안 된다. 조급함이야말로 성관계를 망치는 지름길이다. 조급하게 오르가슴에 도달하려는 시도를 하거나, 조급함을 상대가 느끼게 하면 성생활 자체에 몰입하는 것이 서로 힘들어지게 된다. 느긋하게 분위기를 즐기는 남성이 두 번째 보물을 가지고 있는 남성이다.

세 번째 보물은, 분위기에 따라서 속도와 방향을 조절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필자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보물이기도 하다. 상대방의 기분에 맞춰 성생활의 속도와 방향을 설정해야 한다. 상대방을 배려하지 않는 성생활은 즐거울 수 없다.

냉장고에 구비된 식재료를 활용해 취향을 저격하는 음식으로 감동을 주는 프로그램이 인기리에 방송된 적이 있었다. 냉장고 주인의 음식 취향을 최대한 파악해서 요리로써 만족을 주는 프로였다.

성행위도 이러한 개념으로 접근하게 되면 여성의 만족도를 최대한 이끌어 낼 수가 있다. 여성 개인이 가지고 있는 쾌감 부위, 성행위 만족 시간 등을 파악해서 여성이 원하는 대로 배려심 있게 맞추어 줄 때 최고의 성행위를 선물할 수가 있다.

그러나 현실은 절대 그렇지 않다. 남자와 여자의 음식 선호 메뉴와 성관계 속도는 정반대이기 때문이다.

남자는 고기 국물에 밥 말아서 훌훌 넘겨 허기짐을 채우는 것과 같은 성행위를 선호한다. 반면 여자는 산뜻한 애피타이저부터 시작해서 적당한 굽기로 잘 구워진 스테이크가 나오고 식후 커피까지 나오는 분위기 있는 풀코스 요리 같은 성행위를 꿈꾼다.

남자에게 성행위는 단순한 삽입 후 정액을 사정만 하면 끝나는 쾌감 행위이지만, 여자는 감미로운 대화와 분위기에서 부드러운 전희와 키스를 통해 충분한 교감이 이루어진 후 본격적인 성행위가 이루어져야 한다. 사정 후에는 후희와 포옹으로 마무리되는 너무나도 완벽한 교감행위로 생각하는 것이다.

이러한 차이를 인지하지 못하고 단순한 삽입행위로만 여성을 만족시키려 하는 남성은 절대 최고의 성행위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

코스 요리를 기대하는데 국물에 말은 밥을 먹으라고 하면 얼마나 여성이 실망하겠는가! 절대적으로 세 번째 보물은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상의 세 가지 보물은 비뇨기과 의사의 역할이 필요 없다.  타고난 천성이나 스스로 갈고 닦은 노력에 의해서 보유할 수 있는 그런 보물이다.

하지만 네 번째 보물부터는 비뇨기과 의사가 만들어 줄 수 있다.

 

 

네 번째 보물은, 발기력이 좋아서 단단한 발기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최근에 나온 저용량 매일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게 되면 언제든지 자연스럽게 발기력이 좋은 남성으로 변신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다섯 번째 보물은, 조루증이 없는 상태다. 

조루증도 비뇨기과 의사가 얼마든지 해결해 줄 수 있다. 조루약물주입법 등의 시술이나 먹는 조루증 치료제를 활용하면 된다.

여섯 번째 보물은, 크고 긴 음경이다. 

크고 긴 음경을 원한다면 비뇨기과적으로 해결할 수가 있다. 약물음경확대 등의 간단한 방법으로 크고 긴 음경을 가진 남성으로 변신할 수 있지만 그 시술은 신중해야 한다.

비뇨기과 의사의 힘을 빌리지 않고도 6가지 보물을 가진 남성이 되기 위해서는 뭐니 뭐니 해도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단련하는 데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시발점이 될 것이다.

 

이영진 원장은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이자 대한민국 남성들의 발기부전과 조루증 등 성문제 해결을 위한 열정으로 널리 알려진 비뇨기과 전문의. MBC, KBS, TBC를 포함한 다수의 방송에서 비뇨기과 상담의로 활동하며, 대한의사협회 선정 네이버 최고상담의, 홍혜걸의 ‘비온뒤’의 비뇨기과 멘토다. 저서는 <발기부전 최고의 탈출기>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 <음경관상학> <최고의 남성이 되는 비법> 등 다수가 있다.

이영진 칼럼니스트 conel7582@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