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위수영의 골근테라피] 사각턱을 V라인으로~ 하루 3분 골근테라피

기사승인 2020.10.21  11:44:16

공유
default_news_ad2

- 2020년 10월호 134p

【건강다이제스트 | 골근테라피 전문가 위수영 박사((주)위뷰티 대표)】

사각턱으로 얼굴이 커 보이고 억세 보여서 고민인 사람이 많습니다. 고민고민하다가 보톡스의 힘을 빌리기도 하지만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사각턱도 하루 3분 골근테라피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명 사각턱을 V라인으로 바꿔주는 마술 같은 기적을 소개합니다.
 

 

사각턱은 온갖 피부 관리를 다해도 개선하기가 쉽지 않은 부분입니다. 그야말로 뼈를 깎는 고통을 동반해야 하는 것으로 다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골근테라피라면 사정이 다릅니다. 사각턱을 V라인으로 얼마든지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흔히들 사각턱을 교정하기 위해서는 사각턱에 직접적인 압력을 가해야만 된다는 생각을 하는데 직접적인 압력을 가하는 것은 오히려 얼굴이 더 커지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얼굴을 받치고 있는 목의 문제로 인해 사각턱이 생기거나 얼굴이 처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각턱 교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각턱이 생긴 원인과 해당 부위를 정확히 내 손으로 셀프 마사지 하는 것입니다.

여기 소개하는 V라인 리프팅 골근테라피는 하관 발달의 원인을 파악하고 지속적이고 꾸준한 자극을 통해 뼈세포 교환을 도와 뼈 자체의 사이즈를 축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얼굴의 노폐물 배출을 도와 얼굴 턱선이 날렵하게 바뀌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루 3분 사각턱을 V라인으로 바꿔주는 골근테라피를 매일 꾸준히 실천해보기 바랍니다.

 

 

사각턱 없애고 V라인으로~ 하루 3분 실전법

갸름한 V라인 턱선을 선호하는 시대입니다.

사각턱은 턱관절이나 뼈 모양만의 문제도 있지만 경직된 근육이나 노폐물로 인해 두둑하게 사각턱을 만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매일 꾸준히 골근테라피로 뼈세포 교환을 도와주면 사각턱 뼈 자체의 사이즈가 작아지고 노폐물 배출을 도와 사각턱을 눈에 띄게 V라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1. 입꼬리를 기준으로 아래 턱선의 0.5cm 위에 엄지를 갖다 대고 귓불 바로 아래 위치까지 올려줍니다. 9회 반복한 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실시합니다.

 

 

 

 2. 입꼬리를 기준으로 아래 턱선에 엄지를 갖다 대고 귓불 바로 아래 위치까지 올려줍니다. 9회 반복한 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실시합니다.

 

 

 

3. 입꼬리를 기준으로 아래 턱선의 0.5cm 아래에 엄지를 갖다 대고 귓불 바로 아래 위치까지 올려줍니다. 9회 반복한 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실시합니다.

 

 

 

4. 주먹을 쥐고 중지, 약지의 마디를 턱선의 각이 있는 부위에 대고 밀어넣는 느낌으로 눌러줍니다. 그대로 귀 뒤로 밀어올린 다음 터미누스(쇄골 위 1/3지점)까지 아래로 쓸어 내려줍니다. 9회 반복한 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실시합니다.

 

5. 주먹을 쥐고 중지, 약지의 마디를 귀둘레 위 헤어라인에 갖다 댄 다음 헤어라인을 따라 뒷목 헤어라인 중앙까지 둥글리며 내려줍니다. 9회 반복한 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실시합니다. 이어서 귀둘레 위 헤어라인의 0.2cm, 0.4cm 옆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실시합니다.

 

위수영 박사는 안면 변화를 과학적으로 측정하여 한국인의 얼굴 변화를 최초로 연구 개발한 ‘골근테라피’의 선구자다. 골근테라피란 성형수술을 하지 않고도 작은 얼굴을 만들고, 길이를 축소하며, 사각턱 문제를 해결하고, 광대 관리로 매끄러운 얼굴형을 유지할 수 있는 피부미용법이다.

뼈와 근육의 변화로 얼굴 축소, 작은 얼굴, 얼굴 길이 등을 관리하는 기법을 박사논문 《골근테라피가 얼굴 부피 축소 및 광대 저작 부위 두께 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통해 과학적으로 입증하기도 했다.

현재 ‘위수영 골근아카데미 교육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14개 네트워크와 베트남 하노이, 일본 오사카, 중국 심천 등 해외 네트워크도 구축했다.

또한 (주)위뷰티를 설립하여 얼굴 문제로 고통 받는 여성들을 위한 피부미용 전도사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국내 여러 대학의 피부미용학과에서 후진 양성을 위한 강의도 해오고 있으며, 대한미용학회 교육위의원으로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주요 저서는 <하루 5분, 내 손으로 성형하기> <얼굴 내 손으로 성형하기> 등이 있다.

위수영 칼럼니스트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