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국토종닭협회·이마트, '말복' 맞이 소비자 감사 세일

기사승인 2020.08.07  15:53:54

공유
default_news_ad2
▲ 왼쪽부터 이마트 관계자, (사)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 (제공= (사)한국토종닭협회)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사)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가 이마트와 함께 '삼복더위 말복'을 맞아 소비자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월 12일까지 진행되는 '토종닭협회와 함께하는 삼복더위 말복 기념 감사 행사'는 농가에서 정성껏 사육하고 위생적으로 도계한 토종닭을 30% 할인된 가격에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은 “토종닭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코로나19와 삼복더위, 장마철에 면역력 향상에 도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토종닭은 예부터 약성이 비장과 위장을 따뜻하게 해서 소화력을 증진하고 골수를 튼튼하게 하며, 기운이 나게 한다고 알려져 있다. 몸이 쇠약해진 사람의 원기 회복에 좋다.

이마트 관계자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소비자 니즈 충족과 건강 증진을 위해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종닭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살림 9단 주부와 건강한 체중 감량을 선호하는 젊은 층으로부터 '늘 챙겨 먹는 단백질'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토종닭의 풍부한 육향과 쫄깃한 식감을 살린 토종닭 오마카세 식당을 포함해 토종닭 가마솥 백숙집, 솥뚜껑 토종닭볶음탕 맛집 등이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